카드 재결제 및 오류 해결방법

카드결제 오류 시 재결제 방법

  • 사전 등록 신청 시 카드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재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단, 결제방식을 카드결제가 아닌 무통장입금으로 선택하셨을 경우 카드로 재결제는 불가능 합니다.
  • 재결제 방법 : 사전등록확인 페이지 -> 등록 정보 검색 -> 리스트 중 '재결제' 란의 '카드재결제' 버튼 클릭 -> 카드결제 진행




그외 결제오류 해결방법

LG U+ 전자결제 서비스 설치 마법사 실행

고객님의 PC에 LG U+ 전자결제 프로그램을 쉽게 설치하기 위한 마법사 프로그램입니다. 마법사 실행 후 안내사항에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 (마법사 기능 이용시 고객님 PC의 모든 정보는 일체 유출되지 않습니다.) 마법사 실행하기

웹브라우저의 팝업차단 해제

LG U+의 결제창은 팝업으로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. 따라서 상점에서 구매하기 또는 결제하기 버튼 선택 후 LG U+ 전자결제 결제창이 보이지 않는 경우 고객님의 이용하시는 웹브라우저의 팝업차단 기능을 해제하시기 바랍니다.

IE의 검색기록, 쿠키 등의 삭제

LG U+ 전자결제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위한 공간이 부족하거나, 기존 버전의 쿠키를 실행하는 경우 결제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IE의 임시파일, 열어본 페이지 목록, 쿠키 정보를 삭제 후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
U+Biz 원격지원 요청

마법사실행, 인터넷 옵션 변경 등을 통해서도 결제가 되지 않는다면 U+Biz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(원격 지원시간 : 평일 09시~18시까지 가능) U+Biz 원격지원